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너무 뚱뚱한가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7. 01:27

    내가 너무 뚱뚱한가요?
    나에게는 아주 오랜 친구가 있다
    나는 그를 정말로 좋아하지 않는다
    너무 아프다고 해서
    하지만 나는 그 친구의 생일을 돌봐야 한다.
    7살 친구
    그래서 돈이 없어서 엄마들도 서로를 알아요.
    엄마카드로 샀어요
    그때 나는 돈이 없었다.
    그래도 줘야지
    거의 30,000원어치의 내가 원하는 모든 것을 샀다.
    약 한 달 후, 그것은 내 생일이었습니다.
    그때 그 친구가 나에게 생일 축하한다고 보냈어
    하지만 지금 당장은 돈이 없으니 돈이 있으면 바로 사겠다고 했다.
    그런데 2주가 지나도 안 줘서 언제 배송되냐고 물어보니 기다리라고 하더군요.
    그래서 나는 기다렸다
    하지만 지금은 한달이 지나도
    선물을 받은 후 비슷한 가격에 돌려주는 것이 예의라고 생각합니다.
    주겠다고 하면 주는 것이 옳을 것입니다.
    오늘 그 친구를 봤는데 내가 노래방을 찍는다고 하면서 식당을 나와 노래방에 갔다.
    정말 안고 이야기하고 싶은데 너무 예민한 건 아닌지
    나는하지 않았다
    돈이 없어도 서로 아는 사이니까 엄마 카드 빌려주지 않을 이유가 없다.
    내가 아는 이 친구의 엄마는 절대 그렇지 않을 거라고 말했어
    같이 놀아도 돈이 없다고 해서 꼭 달라붙어 달라고 한다.
    어떻게 행동해야 할지 모르겠다
    도와주세요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